지니3524860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식사후에 먹기 좋은 아메리카노입니다. 한 입 마시는 순간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와 함께 아메리카노 특유의 쌉쌀한 맛이 감돌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산미가 강하지 않고 묵직하면서도 깔끔한 맛이라 고소한 원두를 좋아해서 입맛에 딱 맞았읍니다.
#일반식 #간식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