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여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리여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리여
리뷰2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2
바삭하고 고소하게 볶아낸 멸치볶음으로 든든한 밑반찬을 완성했습니다. 달콤 짭조름한 양념이 멸치에 쏙 배어들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반찬으로도 제격이네요. 은은한 향을 더해주는 마늘종과 고소한 견과류를 함께 곁들이니 아삭하고 오독한 식감이 더해져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집반찬 메뉴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