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아메리카노 입니다.
샤브테이에서 먹고 이공커피로 갔는데 또다시 만석이어서ㅈ이모님집으로 갈려고 했더니 예쁜 사장님이 자리를 만들어 준다고해서 들어가서 이모님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덕자는 뜨거운 아메리카노로 맛있거 디저트를 즐겼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