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2190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219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2190
리뷰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숙주나물 야채랑 데쳐서 무쳐 먹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즐거움이 좋네요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참기름 향이 어우러져
맛있었고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반찬이었습니다. 다른 음식과도 잘 어울려 맛있게 즐겼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