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맛있게 무쳐진 회무침입니다 회랑 야채기 같이 섞여져서 아삭힌 야채 식감도 좋고 새콤하게 양념이 되어사 아주 맛있습니디 회를 주문하면 사이드메뉴로 나오는데 맛있더라고여 같이 나오는 콘치드고 맛있어서 박박 긁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