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감기약님의 카이막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픈감기약님의 카이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픈감기약
리뷰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2
카이막에 꿀 넣어서 스콘에다가 발라먹었습니다 카이막과 스콘의 조합이 나쁘지않네요 카이막자체는 크게 맛이 있지는 않았는데 달달한맛이 추가되니 카이막맛이 괜찮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직접 구매해서 꿀 넣어서 바게트 빵 데워서 발라먹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74kcal
카이막
4.7(리뷰 52개)
·식단기록1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