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1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시골어서 가져왔다며 지인이 준 파프리카이다.
농사를 잘 지었는지 엄청 크다.
점심을 혼자 먹어야 하기에 간단하게
빨강 노랑 두 개를 씻어서 반반씩
점심 대용으로 먹었다. 너무 맛있다.
참외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오이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