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래언니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교래언니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교래언니
리뷰2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샐러드에 통밀브리또를 싸서 건강 타코를 만들어봤어요!
소스는 치폴레 소스가 최고고
건강한데 혈당도 관리하면서 맛있기까지 하니
제 주식이 되었답니다
일주일에 세번은 먹고있어요! 원하는 야채와 단백질 구성으로 드시는것도 추천해요!!
#혈당관리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