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메가커피 아아를 마셨다. 시원한 얼음이 가득 들어 있어 한 모금 마실 때마다 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이었다. 진한 커피 향과 깔끔한 맛이 잘 어우러져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고, 달지 않아 더욱 개운하게 느껴졌다. 바쁜 일상 속 잠시 여유를 주는 음료라 만족스러웠고,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
#일반식 #간식

1잔(710ml)
12kcal
메가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6(리뷰 37개)
·식단기록96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