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시원하고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기분 좋게 식후 에 마셨습니다. 산미가 강하지 않고 고소하면서도 진한 원두의 풍미가 느껴져서 맛있게 마실수 있엏어요.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텁텁함 없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