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ci님의 슬로우캘리 부채살 스테이크 보울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Yoonci님의 슬로우캘리 부채살 스테이크 보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nci
리뷰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부채살이라서 너무 맛있어요
저는 다이어트식이라 후레이크를 뺐고
소스도 반만 달라했어요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고 영양적으로고 충족돼서 너무 만족합니다
매일매일 먹고 있는데 질리지 않아요
지점마다 다르긴 한데 제가 가는 곳은 계란지단채를 넣어주시는데 너무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490g)
647kcal
슬로우캘리부채살 스테이크 보울
5.0(리뷰 5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