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닭가슴살을 먹어봤는데 간도 딱 적당하고식감이 퍽퍽하지얺고 아주 부드러워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살짝만 돌려도 금방 촉촉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이 완성돼서 바쁜 아침이나 저녁에 간편하게 챙겨 먹기 딱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