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사슴맛나님의 스타벅스 스타벅스 에어로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사슴맛나님의 스타벅스 스타벅스 에어로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사슴맛나
리뷰2247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3
거품이 엄청 부드럽고 목 넘김이 정말 크리미하고 좋습니다. 커피향도 오래가서 쭉 마시기 편해요.조금 아쉬운건 얼음 없이 음료만 제공되다 보니 차갑게 먹는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밍밍하거나 미지근하게 느껴질 수 있고, 그냥 평범한 아메리카노라 비싼 가격 대비 좀 아쉽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스타벅스 에어로카노
4.7(리뷰 57개)
·식단기록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