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머위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예전부터 익숙한 반찬이여서 먹는데 무리가없는데 달콤함에 익숙한 요즘 아이들은 낫설은거같아서 그렇게 좋아하지는않는다 꼭꼭 씹어 먹으면 달콤함도 느낄수있는데..예전엔 산에서 주로 자라고 봄철 나물의 대명시로 불리웠는데 이제는 냉장고에서 냉동하여 사시사철 먹을수있어서좋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