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감자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감자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기름으로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는 말이 있죠? 저는 감자튀김 고구마튀김 단호박 이런걸 가리지않아요 그래서 살이 찌죠 이 감자칩은 코스트코에서 유명해요 1박스에 6개들어있는데 2만원내이고 한봉지 3천원 쫌넘지만 트랜스지방 0라고하니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1봉지(28g)
153kcal
감자칩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