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리본푸드 구운두부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리본푸드 구운두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아침에는고소한 두부 듬뿍 넣어서 샐러드 먹었습니다. 요즘 제철인 오이도 깍뚝썰기 해서 넣었습니다. 두부의 고소한 맛과 오이의 상쾌하고 청량한 맛이 아주 잘 어울리고 대비되는 식감이 더 매력있게 느껴집니다. 샐러드로 먹으니 건강한 맛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70g)
282kcal
리본푸드구운두부 샐러드
4.9(리뷰 9개)
·식단기록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