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얼갈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얼갈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얼갈이배추로 김치를 담가서 얼갈이김치를 만들었다. 잎이 부드러워서 손질도 금방 끝났고, 살짝 절이니 아삭하면서도 연한 식감이 살아났다. 고춧가루와 마늘, 액젓을 넣어 양념을 버무리는데 향이 진하게 올라와 벌써부터 맛이 기대됐다. 한 줄 한 줄 정성껏 버무려 통에 담아두니 색도 예쁘고 먹음직스럽다. 금방 익으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날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해진다. 밥 한 그릇 뚝딱하게 해줄 반찬이 하나 또 늘어났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52kcal
얼갈이무침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