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얼갈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얼갈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59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얼갈이배추로 김치를 담가서 얼갈이김치를 만들었다. 잎이 부드러워서 손질도 금방 끝났고, 살짝 절이니 아삭하면서도 연한 식감이 살아났다. 고춧가루와 마늘, 액젓을 넣어 양념을 버무리는데 향이 진하게 올라와 벌써부터 맛이 기대됐다. 한 줄 한 줄 정성껏 버무려 통에 담아두니 색도 예쁘고 먹음직스럽다. 금방 익으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날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해진다. 밥 한 그릇 뚝딱하게 해줄 반찬이 하나 또 늘어났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52kcal
얼갈이무침
4.8(리뷰 13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