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재료를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에요. 아삭한 채소 식감이 살아 있어서 먹을 때 상큼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고, 닭가슴살이나 과일, 치즈를 넣으면 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드레싱에 따라 고소하거나 새콤달콤한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건강한 한 끼로도 잘 어울려요. 부담 없이 먹기 좋고 먹고 나서도 속이 편안해서 자주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
#일반식 #아침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