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대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대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대파로 만든 파절이입니다 파절이에 노른자 조합은 처음인데 노른자가 섞어서 먹으니까 생각보다 더 잘어울리고 맛있어서 놀랬습니디 파를 젛아하는 사람이라 고기랑 파 조합은 아랐지만 노른자가 들어가니 감칠맛이 남다르더라고여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4kcal
대파
4.8(리뷰 247개)
·식단기록3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