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오뚜기 오이피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오뚜기 오이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오이피클은 새콤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이 피자, 파스타, 치킨등을 먹을때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콜라만큼 없어서는 않된다 또는 잘게 다져 샌드위치, 핫도그, 타르타르소스에 넣으면 훌륭한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활용도가 아주 높다
#일반식 #간식

1인분(240g)
175kcal
오뚜기오이피클
4.9(리뷰 10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