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오뚜기 오이피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오뚜기 오이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오이피클은 새콤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이 피자, 파스타, 치킨등을 먹을때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콜라만큼 없어서는 않된다 또는 잘게 다져 샌드위치, 핫도그, 타르타르소스에 넣으면 훌륭한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활용도가 아주 높다
#일반식 #간식

1인분(240g)
175kcal
오뚜기오이피클
4.8(리뷰 98개)
·식단기록9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