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풀무원 썰은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풀무원 썰은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집에서 담궈둔 김장김치가 너무 시기도 하고 조금만 남아서 조리용으로 킵 해놓고 대기업 제품으로 사먹게 되네요.
맛은 그 명성과 판매했던 시간이 보증해주니 두말할 필요가 없고 솔직히 가끔은 집김치 보다 낫네요.
국물도 넉넉히 들어서 조금은 퍼먹다가 버리기 아까워서 국수 삶을때 넣을려고 모아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풀무원썰은김치
5.0(리뷰 24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