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GS25 세이면 김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GS25 세이면 김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김치의 새콤한 맛이 국수와 잘 어우러져 깔끔하게 먹을수수 있습니다.
면발이 쫄깃하고 국물은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습니다.육수에 멸치 다시마 버섯가루를 듬뿍 넣었더니 국물이 끝내줍니다.
김치의 아삭한 식감이 더욱 맛을 살려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4g)
314kcal
GS25세이면 김치국수
4.9(리뷰 1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