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손님이 점심으로 김밥을 나라나라가셔서 사오셔성 주고가시습니당 너무감사하겟도 맛잇겡 먹고잇습니다
이렇개 감사하신 분들덕분에때문에 일을즐겁게 할수가 잇는거 같애욤 너무 기부니가 좋은하루안거같애욤진짜루김밥한줄을 후루룩먹고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