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70님의 감자수제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보70님의 감자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보70
리뷰18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아침에 병원 일찍 검사가 있어서 남편이랑 아침을 못먹고 가서 검사 끝나고 병원건물 1층에 있는 고봉민김밥에서 감자를넣은 수제비 먹었어요 감자도 아삭아삭하게 삶아져서 내입엔 좋았어요 감자가 으깨지도록 삻아진건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이집 수제비 맛은 저한텐 꼭 맞았어요 다음에 갘 기회있으면 다시 한번 감자수제비 먹어 보고 싶네요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392kcal
감자수제비
4.8(리뷰 15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