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농심 안성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농심 안성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안성탕면은 국물이 구수하면서도 얼큰한 맛이 적당하게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어요. 면발도 쫄깃한편이라 국물과 잘 어울렸고 식감이 괜찬았습니다. 간이 너무 강하지않아 부담없이 먹기 좋았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도 느껴졌네요. 양도 적당한편이여서 한끼 식사로 만족스러웠고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의 조화가 잘 맞았습니다.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 깔끔하게 먹었습니디.
#일반식 #점심

1인분(125g)
525kcal
농심안성탕면
4.8(리뷰 23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