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남편이 점심에 쌀국수 먹고 싶어해서
쌀국수 먹으로 베트남 식당으로
식당이 좁다
그런데
사람이 많다
북적북적. 난 먹는거에 대충이라 김밥이나
한줄 먹음싶은데. ㅋㅋㅋㅋ
청경채. 조금이고 숙주가 많다
고주는 비싸서 안주나보다
한번 먹어보니 숙주에서 약간
비릿맛도 올라오고
나는 맛도 향도 별로 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8개)
·식단기록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