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1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남편이 점심에 쌀국수 먹고 싶어해서
쌀국수 먹으로 베트남 식당으로
식당이 좁다
그런데
사람이 많다
북적북적. 난 먹는거에 대충이라 김밥이나
한줄 먹음싶은데. ㅋㅋㅋㅋ
청경채. 조금이고 숙주가 많다
고주는 비싸서 안주나보다
한번 먹어보니 숙주에서 약간
비릿맛도 올라오고
나는 맛도 향도 별로 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27개)
·식단기록2.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