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코코팜 복숭아는 달콤한 복숭아 향이 확 느껴지는 과즙 음료라서 첫맛이 부드럽고 좋다.
안에 들어있는 나타드코코 젤리가 탱글탱글해서 씹는 재미가 꽤 크다.
음료라기보다는 달달한 간식처럼 느껴져서 마시면서 즐기는 느낌이 있다.
복숭아 향이 진한 편이라 과일 맛 좋아하면 만족도가 높다.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9kcal
해태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4.8(리뷰 29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