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두유님의 참깨드레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두유님의 참깨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두유
리뷰52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제로슈가 열풍이라서 참깨드레싱도 제로로 나오네요 참깨드레싱 진짜 좋아하는데 당걱정 없이 먹을수 있다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그런데 다른것이 들어있어 칼로리랑 포화지방은 높더라구요 그것이 아쉬워요 맛은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서 샐러드 두부에 뿌려서 먹으니까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443kcal
참깨드레싱
4.9(리뷰 37개)
·식단기록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