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3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3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32
리뷰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통창 너머로 시원한 바다를 보며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정말 최고에요. 커피 향도 진하고 깔끔해서 달콤한 디저트랑 찰떡궁합입니다. 뷰가 좋으니 커피 맛이 두 배로 맛있어지는 기분이에요 완전 힐링 스팟! 대체적으로 좀 진한 맛의 커피향입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