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농심 신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농심 신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라면을 끓여 먹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신라면을 먹기로 하고 2봉지를 준비했어요
냄비에 물을 끓이고 라면과 스프를 넣고 면이 익을때쯤 계란을 넣어 풀어주니 먹음직스러운 라면이 완성되었어요.
한젓가락하니 얼큰한 라면의 맛이 입안을 채워주어 좋았고 김치를 곁들이니 더욱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500kcal
농심신라면
4.8(리뷰 399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