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378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8378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378
리뷰7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당류도 없고 식사 후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아서 자주 마시고 있어요. 큰 사이즈로 너무 진하지 않게 먹으면 졸음도 쫓고 좋은 것 같아요! 하루 한 잔 시원한 디저트 대용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는게 습관이 된 것 같아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