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점심반찬으로 김치를 먹었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고 적당히 익어서 맛있었습니다.!너무 맵거나 짜지 않고 감칠맛이 잘 느껴져 밥반찬으로 딱 좋았습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새콤한 맛이 입맛을 돋워줘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