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해물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해물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6.03
해물라면은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잘 느껴져 만족스러웠어요. 해물의 감칠맛이 국물에 잘 어우러져 풍미가 좋앗고 면발도 쫄깃해서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간은 너무 강하지 않아 부담업이 먹기 좋았고 해물과 면을 함께 먹으니 조화도 좋았네요. 양도 부족하지 않은편이라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고 국물맛이 깊어 끝까지 맛있게 즐겼습니다.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의 밸런스가 잘 맞아 맛있게 먹었습니닷.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120kcal
해물라면
4.8(리뷰 127개)
·식단기록6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