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요리하다 제주톳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요리하다 제주톳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친구가 보내준 톳으로 밥을 지어서 먹었습니다 톡톡하고 씹히는 톳밥이 맛이 있었습니다. 쌀 밥만 먹다가 모처럼 톳밥을 해먹으니까 정말 맛이 기가 막히게 맛 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톳밥은. 건강에 좋다하여 그냥먹으려했으나 진짜로 먹어보니 건강식 입니디
#일반식 #점심

1인분(223g)
380kcal
요리하다제주톳밥
5.0(리뷰 20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