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삼양 불맛짜장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삼양 불맛짜장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후 집에오자마자 끓여먹은 짜장라면입니다. 역시 물놀이 후에는 라면이진리입니다. 꼬들꼬들하게 면발 익인후에 짜장소스 뿌려 잘 비벼주고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 김치랑 먹으면 꿀맛이네요 다먹고 밥도 비벼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g)
525kcal
삼양불맛짜장라면
4.7(리뷰 14개)
·식단기록1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