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자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자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건강하게 이렇게 자몽을 만들어서 먹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과일을 정말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건강이 많은 입점 있어가지고 이렇게 식사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2kcal
자몽
4.8(리뷰 102개)
·식단기록93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