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미나리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먹는내내 좋았어요.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 부담스럽지 않았고 씹을수록 깔끔한 맛이 올라와 만족스러웟습니다. 다른 음식과 함께 먹으니 조화도 괜찮앗고 식감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였네요. 간도 과하지 않은편이라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기기 좋았고 양도 적당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식감과 풍미의 밸런스가 잘 맞아 맛있게 먹었습니닷.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