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화공왕자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대화공왕자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2
1. 맛은 의외로 신선하고 맛있음
2. 양 적당하고 부족하진 않음
3. 올레요 횟집에서 외식함
4. 자리가 400석으로 많아서 갈만함 사당 근처 다른 집들은 대부분 만석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