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미나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미나리는 향긋하고 시원한 향이 특징인 채소예요. 생으로 먹으면 아삭하면서도 상쾌한 맛이 느껴지고, 살짝 데치면 부드러워지면서 은은한 단맛과 특유의 향이 더 깊어집니다. 무침으로 먹으면 새콤한 양념과 잘 어울려 입맛을 돋워주고, 탕이나 전골에 넣으면 국물의 풍미를 깔끔하게 살려줘요. 전체적으로 느끼함을 잡아주고 음식의 균형을 잡아주는 향긋한 식재료입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