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헬스앤뷰티 바질 닭가슴살 치즈 프로틴 치아바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헬스앤뷰티 바질 닭가슴살 치즈 프로틴 치아바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요즘에는 파스타를 먹을 때 단백질도 많이 추가해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닭가슴살을 조금 찢어 가지고 넣어서 먹어요. 그냥 파스타만 먹을 때 보다는 포만감이 느껴져 가지고 좋더라구요. 요즘에는 단백질을 잘 챙겨 먹는 게 중요하다는 걸 느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27kcal
헬스앤뷰티바질 닭가슴살 치즈 프로틴 치아바타
5.0(리뷰 1개)
·식단기록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