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홍루이젠 햄 샌드위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홍루이젠 햄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샌드위치를 먹게 되었는데 이렇게 햄을 가득 넣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항상 뭐든지 먹을 때 재료를 푸짐하게 넣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샌드위치에는 특히 야채를 많이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71g)
272kcal
홍루이젠햄 샌드위치
4.9(리뷰 13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