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오랸만에 자유사건 먹습니더 편의점에서 할인 하길래 두개 사왓습니다 어렷을때 생극나네요 예전에는 참 좋아햣는데요 그때는 고급 초코렛이였어요 지굼도 머천거지만요 자유시간은 칼로리 높고 에너지가 높아서 저는 아거 먹으면 힘이 나도라고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