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파프리카이다. 파프리카는 흡사 피망처럼 생겼지만 피망처럼 매콤한 맛은 없다. 파프리카는 한입 먹으면 수분감이 있고 채소 특유의 단맛이 난다.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포만감도 있어 다이어트에 좋다. 색감도 다양해서 음식의 재료로 색감 내기 좋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