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죽이야기 짜먹는 고구마옥수수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죽이야기 짜먹는 고구마옥수수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옥수수죽이에요 강원도에서 사람사람들이 옥수수에 옥수수부심이있어요 옥수수 식재료로 요리히는 옥수수죽 옥수수죽에 팥 콩등 섞어서 여러가비 식감을 더 즐겔 수 있고 또 단백질 추가되어 좋답니다 렌틸콩 삶아서 먹을때 렌틸콩 넣어 먹어서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0g)
105kcal
죽이야기짜먹는 고구마옥수수죽
5.0(리뷰 3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