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친구와 점심식사를 한후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진한 에스프레소에 시원한 물과 얼음을 가득 채운 맛있는 커피예요. 텁텁함이 없고 깔끔해서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커피중에 가장 기본이 되는 아메리카노입니다. 여름엔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최고네요
#일반식 #간식

1잔(650ml)
14kcal
더벤티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58개)
·식단기록64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