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농심 안성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농심 안성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6.03
안성탕면은 역시 그 특유의 구수한 된장 맛이 매력이에요! 요즘 매운 라면들이 엄청 많은데, 이건 자극적이지 않고 짭짤하면서도 감칠맛이 돌아서 국물까지 계속 들이키게 되더라고요.
면발도 얇고 쫄깃해서 국물이 잘 배어있고, 계란 하나 딱 풀어먹으면 고소함이 배가 돼요. 화려하진 않지만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진짜 기본에 충실한 든든한 맛이라 자꾸 손이 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5g)
525kcal
농심안성탕면
4.8(리뷰 23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