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389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389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389
리뷰1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오늘 날이 너무 더웠잖아요. 이렇게 더운 날에는 카페가 최고죠.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러 카페에 들어갔는데 막상 시키고 보니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더라고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몸의 온도를 다시 올렸어요 사실 찬 거보다는 따뜻한 게 몸에 더 좋다고 하잖아요. 뜨아 먹으며 이열 치열로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