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오늘 점심먹고 간식으로 밖에나와서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아메리카노가 역시 찐하고 커피향이 진해서 너무 좋네요~!! 맛있게 잘먹긴했는데 한편으로는 저도 달콤한거 먹을껄 그랬던 거 같아욬ㄲㅋㅋ그래도 정말 맛나계 잘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