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카이막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카이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천상의 맛'이라 불리는 카이막 특유의 극강의 고소함이 빵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우유의 유지방을 모아 만든 만큼 생크림보다 훨씬 진하고 묵직한 고소함이 일품이며, 여기에 꿀의 진한 단맛이 더해져 완벽한 '고소·달콤'의 조화를 이룹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빵의 담백함이 밸런스 있게 잡아줍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574kcal
카이막
4.7(리뷰 52개)
·식단기록1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