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엔제리너스 듀얼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엔제리너스 듀얼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어제는 아침을 열심히 먹어주고 난 다음에 카페에 가가지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을 아주 조금먹어주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안에 들어가있는 카페인이 거의 없어서 그런지 맛이 매우 약해서 좋게 느껴지는 거 같았습니다. 다음에도 먹으려구요.
#일반식 #간식

1잔(400ml)
23kcal
엔제리너스듀얼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7(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